티스토리 뷰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며 TOP4로 결승에 진출한 멜로가 "오디션을 통해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었다"고 그 동안을 돌아봤다. 31일 방송될 MBN '사인히어' 마지막회에서는 AOMG와의 최종 사인을 노리는 TOP4





넘치는 지식, 버는 귀신 돈 더밀 쥐지 Rollie가 질려서 차는 G-Shock Mothafucka, 나는 up in (the air) Like iOS, 난 update 여기서 포텐이 더 터지면 몸이 터질 수도 있어 이젠 Mothafucka,



팬으로선 기분 좋다 ㅋㅋ 소금노래 중에서도 좀 깊게 마이너 한건 나도 잘안듣는 편이라..ㅋㅋ 코쿤이랑 작업할거 너무 기대돼 ㅋㅋ 현재 잘나가는 힙합 소속사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이라이트, AOMG, 일리네어or엠비션 등에서요. VMC는 컨셉이 안맞을거 같아서, 그곳은 아닐거같아요



많은 발전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그게 심사 결과에도 좋은 작용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인히어' 경연에 참가하며 위기도 있었다. TOP6가 겨루는 5라운드 무대를 준비하면서 멜로는 "건강이 많이 악화되는 것을 느껴서 압박감과 부담감에 많은 생각이



너의 시야에 없지 다 포기해 Magic 사라져 then I hit my dougie, yeah 슝 슝 날아가 결승선이 보이네 Finish line, we so live 상금 털어 내 인생 쩔어 Finish line, we so live 상금 털어 내 인생 쩔어



이미 이룬 내 버킷리스트야 랩 안 했음 털이범 작아도 나는 거인이야 New album 또 coming up 내게 허쓸은 병이야 ay 주머니에는 몇백이 어제 산 신발은 맥퀸 물이 흘러 목걸이엔 (drip) 구해 이 물 부족 시댈 난 새로운 인류 brand new species



상당수는 mba 좋아하기도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팬들은 mba 너무 많으니까 얘네만 아니면된다 이런 느낌이었는데 해외팬들은 인원수 상관안하고 그냥 신나는 음악하고 춤잘추는 mba 좋아하니까ㅋㅋㅋ막상 인스타에 서치해보면 해외팬들 상당수가 mba 밈... 사실 저런 오디션 프로에 자기가 미는 멤버 떨어지면



검색하다 보니까 갑질하는 팬들 되게 많네ㅋㅋㅋㅋ 소금 빼라는둥 소금 뽑아서 실망이라는 둥 aomg 몇년 팬 인생에 가장 큰 실망이다 어쩌고 저쩌고 난리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넘 과해보이고 제정신 아닌가 같애... 팬이 뭐라고 빼라마라 난리를 치지.. 그냥 회사 가수 하나일 뿐인데 왜 과몰입을해 한명이 싫으면 한명 빼고 나머지 노래만 듣고 좋아하면



않아 지켜봐 내가 다 가질 Yellow thang I like, put dat yellow thang I like 목에 메달을 매달고 비행기 타고 날아 Jay Park처럼 world wide, get the word out 달려 지금 rush hour 난 떠나갈래 걔네 끝은 항상 똑같은 레퍼토리 난 빼줘





시선과 상황 역시 많이 달라졌다는 것을 아직까지 느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OMG와 사인할 최후의 1팀이 공개될 '사인히어' 파이널 무대는 10월 31일 목요일 밤 9시20분 MBN에서 방송된다. dress앨범듣다가 우연히 알게됐는데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따로 검색도 해볼정도로 엄청 충격이었는데 최근에 사인히어 나가고 반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