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데 대검이랑 법무부랑 어떤 식으로 딜이 된 건지는 모르것다. 다만 대검에서도 형사부 통해 특정 사건에 대한 지휘 포기 안 한다는 거 드러냈네. 역시 법잘알들은 방법이 다 있구만. 동영상 보여주자 내가 그런 말을 했다고 한다 동영상도 있다던데 기억 안난다 흥분해서 그런말 했을 수 있다 김종민 의원에게 미안하게



바를 날만 기다리는데 금가놈도 개호로라 된장 발라야 겠다는... 귀한 정성글이라 벌레들 공격 받아서 사라지기 전에 박제 합니다. ------------------ 워싱턴침례대학교 박사에서 단국대학교 교육학 명예박사로 바뀐 동양대 최성해 총장의 학력(자료:네이버 인물검색) [스트레이트뉴스=김태현 선임기자]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부인(정경심 동양대 교수)이 딸의 표창장 ‘사문서위조’ 혐의로 검찰에 의해 기소된 가운데, 최성해 동양대 총장의 박사 학위 진위 여부에 대한 논란이 확산하고





안녕하세요 김어준입니다 어제 서울중앙지검 국감에서 여야는 패스트 트랙 수사를 두고 격한 대립이 있었습니다 그 장면 짚어 보겠습니다 먼저 민주당 박주민 의원 (서울중앙지검 국정감사 중 박주민 위원 발언 일부) 법과 원칙에는 어떻게 되어 있냐고 여쭤봤습니다 지검장님 법과 원칙의 내용을 모르는 것도 아닐 텐데 법과 원칙에는 어떻게



애들 댓글 흉내낸 제목인데.. 뭔 말만 하면 저런 댓글이 달리던데.. 오늘 뉴스공장이 해답을 주네요.. 그나저나 김종민 의원은 검찰에게 퇴로를 열어주네요. 검찰이 조국장관을 악의적으로 음해한 것이 아니라 (사실은 아니지만)의심할만 했다.. 전 검찰이 악의적이었다라고 보기는 하는데... 검찰이 선택 하겠네요.. 멤버들 반응 존나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인 김종민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방송인





거 맞나? 검찰이 워낙 바쁘시니 원) 그리고 가족회사가 투기한 강남의 수백억 빌딩에 대한 소문도 흉흉하신 분인데 조국 청문회 진행도 막 하시고, 국정감사 진행도 막 하시고, 조국 장관한테는 의혹만으로 사퇴하라고 막 핏대를 올리시고... 판검사가 남의 인생 짓밟으면서 온갖 더러운 일에 앞장서면 결국 곽상도(강기훈 유서 대필 사건), 여상규 같은



말고 정보 진위 파악한 뒤에 까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싶음. 정톡방 소중하니까ㅠㅠㅠㅠ 다수 지역 기관, 행사에 총장 명의 상장 수여 기록 나와 “사립학교에서 남발되는 흔한 상” 주장 온라인 퍼져 동양대 총장이 시상기관장으로 포함돼있는 2017년 어린이 대상 인성인문강좌 수료식 계획 안내문. 아동문학소백동인회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의 동양대 총장





0 75 서초동 촛불집회는 계속됩니다. (10월12일 이후에도) 3558 50 3 76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자 꾸밀줄 안다 기준.jpg 6809 40 0 77 딴지펌/김종민 의원실 트윗/kist조민 관련 8177 36 44 78 중고거래중 사망해버린 판매자....JPG 17229 9 5 79 회 한접시 가격이 얼마나 될꺼 같나요? 5010 44 0 80 과감한



데면데면 할때 김종민이 술도 잘 못하는데 호프집에 멤버들 불러냈디고 하더랑. 지금은 병크 멤 때문에 못 보지만서도. 암튼 시즌 3할때 차태현이 김종민 아님 안한다고 했던 거 이해가더라. 그래서 시즌3가 더 아까움 어제 김종민의원과 설전 중에 법조출신이 아니라고 하는데 이건 대놓고 무시하는 겁니다. 인간도 덜 된 주제에





당신은 전 국민이 보는 국감에서 국민을 능욕했습니다. 박주민-애들 근장까지 후려침 김종민-동양대 비하+누구나 가질 수 있는 기회 드립 이철희-조국이 잘못한 것이라는 희대의 시 쓰며 쉴드질 백혜련-아이비리그 후려치며 조국 딸 찬양질 강기정-시위 나간 사람들 조롱 표창원-꽥꽥꽥(동물농장의 양떼짓 조국 시녀짓함) 내가 니들은 꼭 기억할거야 역시 오래 가는게 최고야 지난 한달간 아이나비 X3 내비게이션을 장착 한 후 그동안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의원은 15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사퇴를 부인인 정경 news.naver.com 국민 여러분! 저는 오늘 법부무장관직을 내려놓습니다. 검찰개혁은 학자와 지식인으로서 제 필생의 사명이었고, 오랫 동안 고민하고 추구해왔던 목표였습니다. “견제와 균형의 원 리에 기초한 수사구조 개혁”, “인권을 존중하는 절제된 검찰



https://img.theqoo.net/img/VZHo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