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킨듯ㅠㅠㅠㅠㅠ 나중에 녹두랑 동주랑 어디론가 떠날 때 도움을 주는게 율무가 될 것 같아(떠날지 안떠날지 모르지만) 율무는 왕이 되고 동주 복권시키지만 결국 동주가 원하는게 떠나는거고 그거 도와주는게 율무아닐까 아직 율무가 능양군인지도 모르긴하지만 그래야 드라마 더 재밌어질 것 같앜ㅋㅋㅋㅋㅋ 뭐가 됐든 녹두랑 동주 해피엔딩길만 걷자ㅠㅠㅠㅠ 미친 그러면 어케 되는거 인조반정도 나온다는 말이고 동주 놓고 녹두가 싸우는게 나중엔 차기 왕이 될 가능성도.. 그러면 율무가 서븐데 초반 비중 왤케 적은지도

나이대는 딱 맞긴 하네 왕자인거 알고 있었을거 같은데 동주가 알아야 말이 됨 정혼 얘기 오갔던 사이에 율무가 만약 능양군이면 더더구나 왕자인데 모를리가.. 왕자인거 알아서 더 밀어냈던것도 같아 종친에 왕자인데 자기가 하려는 일은 또 왕 암살이고 그 전에 딱히 마음도 없었지만 가려해도 막았겠지 아마 ㄷㄷㄷ 내기억에 갤에 처음 율무 능양군설 등판하고 여기도 온 거 같은데 지난주 결방 없이 화요일에 정상방송했으면 우리 아무런 마음의 준비도 못하고 '훗날의 인조' 크리 맞았을 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능양군(인조)라면 전개 어떻게 되는거야 율무가 진짜 능양군이면 다시 보니까 율무 훈훈하게 웃는 것도 다 시꺼매보여ㅡㅡ 근데 능양군은 왜 또 차율무로 다닌거임 아아악 능양군 나쁜놈아 아아악 능양군 나쁜놈아 근데 능양군은 왜 또 차율무로 다닌거임 난 어제부로 정치쪽도 존잼됨 율무가 능양군이 된 이후 누구든 죽을것같아서 무서워 ㅠ 난 어제부로 율무한테 완전 감겼어 시발 ㅠㅠㅋㅋㅋㅋㅋㅋ 율무가 능양군이 된 이후 누구든 죽을것같아서 무서워 ㅠ 율무 그냥 똘똘한 종친이기만 했으면 좋겠다 율무가 능양군이면

동주는 그럼 율무 실체를 아는거 아냐? 정혼 이야기 오가면 가문도 알지 만약 율무 능양군이면... 녹두는 인조한테 뽀뽀를... 그거 알아? 뎡배에서 능양군 썰 첨 나온게 지난주 수욜임 근데 율무가 능양군이면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제부로 정치쪽도 존잼됨 근데 능양군이 녹두 죽일거잖아 율무가 진짜 능양군이면 야.. 차율무 능양군 썰 돈다.. 인조... 근데 능양군이 녹두 죽일거잖아 헐 아무리 그래도 왕명으로 보호하는 곳인데 율무가 만약에

이해가 가 정치쪽 후반에 쎄지면 이 캐릭 다크호스고 아마 자기가 보위에 오르면 동주네 복권시키려고 하겠지 그래서 황태가 일부러 빨리 보내는 것 같은데 들킨듯ㅠㅠㅠㅠㅠ 능양군 미쳤네 미쳤어 동주는 복권될거고 녹두는 광해군 직계라 진짜 죽을 목숨일텐데...ㅠㅠ 나중에 녹두랑 동주랑 어디론가 떠날 때 도움을 주는게 율무가 될 것 같아(떠날지 안떠날지 모르지만) 율무는 왕이 되고 동주 복권시키지만 결국 동주가 원하는게 떠나는거고 그거 도와주는게 율무아닐까 아직 율무가

생각만해도 너무 짜릿하지 않닠ㅋㅋㅋㅋㅋㅋㅋㅋ 녹두 삼촌한테 키스한거 됨ㅋㅋㅋㅋ 그 전에 정치쪽이 지루했던건 메인스토리(녹두-동주-율무)랑 정치부분이 아직 직접적으로 엮이기 전이어서 뭔가 각각 다른 드라마 보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율무가 능양군인거 나오고 본격 본인 야욕드러내고 녹두도 이제 본격적으로 정치쪽으로 엮일거 같아서 기대됨 물론 로맨스로 놓치지 않기를 바라고 (작가님 열일부탁 !!!!!) 그래서 황태가 일부러 빨리 보내는 것 같은데

능양군인지도 모르긴하지만 그래야 드라마 더 재밌어질 것 같앜ㅋㅋㅋㅋㅋ 뭐가 됐든 녹두랑 동주 해피엔딩길만 걷자ㅠㅠㅠㅠ 멋진 치아 미소도 존나 검은속내 품고 어금니 깍 깨문 것 같음 ㅡㅡ 능양군 이 놈 짤은 그냥 멋진 율무 ㅎ 어쩐지 주연들 이름이 하나같이 잡곡적이라 했다 다 가명이네 과부촌 어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부촌 어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쩐지 주연들 이름이 하나같이 잡곡적이라 했다 다 가명이네 그 전에 정치쪽이 지루했던건 메인스토리(녹두-동주-율무)랑 정치부분이 아직 직접적으로 엮이기 전이어서 뭔가 각각 다른 드라마 보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율무가 능양군인거 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