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바고 풀린 리뷰들은 후반 전투씬은 좀 볼만한데 거기까지 가는 초반~중반을 넘기는게 매우 힘들다고함 보러가야지ㅋㅋ 1편도 넘 좋았어 캐릭터 그래픽이나 자잘한 이펙트들 정말 좋고 디즈니의 자본력이 들어간 전투씬도 좋았네요. 영화가 눈요기는 참 좋아요. 다만.. 내용은 흐음..-_-;; 개연성이 참 ㅋㅋㅋ 그리고 눈에 띄는 PC요소들... 갑자기? 라는 생각이 드는 동양인(및 다양한 피부색)쿼터제는 그냥 그러려니 ㅋㅋ ...근데 이게



미셸 파이퍼가 나오는 것만 알고 봤어요. 1편 안보신 분들은 2편만 / 먼저 보실 생각하시지 말기 바라며 (연장선의 이야기) 1편이 동화의 재해석이라면 2편은...오리지널 스토리같은데... 디즈니가 나아가는 방향을 PC라는 방식을 통해 보여주는 게 목적인 오락영화네요. 화면 좋고 때깔 화려한데 전편이 아닌, 어디서 본 듯한 다른 영화의 설정과 비쥬얼이 두드러집니다. 엉겨붙지 않는 2개의 흐름을 억지로 믹스하려다 엉성해진 이야기가 아쉽고 특기할 만 한 건, 귀여운 비쥬얼로 포장되었지만, 가만 생각해보면 디게 끔찍한 씬이





말레피센트2 소감 (약스포) '말레피센트2' 초반 토마토지수 조커보기 우울할까바 말레피센트2 볼려고 후기보니깐 혹시 말레피센트2 본 덬들 질문해도 돼? 로튼토마토/메타크리틱 지수.jpg 말레피센트2 아이즈 평 좋네 말레피센트2를 보니 정말 요즘 전형적인 디즈니 영화라는 느낌이 드네요 말레피센트2 후기 스포x 말레피센트2 아이즈 평 좋네 말레피센트2를 보실까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한 한줄요약 말레피센트2 재미있나 [스포] 말레피센트2 한줄평 말레피센트2 생각보다 노잼쓰.... '말레피센트2' 개봉일 확정/캐릭터 포스터 공개 1편 예전에 본 사람으로서, 일단 전 예고편 언뜻보고





요즘 디즈니 영화들의 특징 같아요. -_-;; P.S. 내용이 뭔가 다른거로 돌려서 보여주니 그냥 동화스러운데, 이걸 현실로 대입하면 참 끔찍한 내용이더라구요(...) 전형적인 디즈니 영화네요 애기들데리고 보러가시면 좋을 가족영화느낌?? 보는내내 여주 발암걸려서 죽을뻔.. 별다섯개중 3개주고싶네요 터미네이터나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본건 역시 갓스미스의 제미니맨 강추합니다 안보신분들 꼭 극장에서보세요 액션감 별다섯개가 아깝지않음.. 보러가야지ㅋㅋ 1편도 넘 좋았어 가...오로라...어서 (말레피센트. 원시 다크페이



나옵니다... 이거 보면서 좀 긴장했... 디즈니의 애니 실사 영화들 타겟이 어린이 청소년대가 아니네 하는 생각이 드네요... 미셀 파이퍼가 주인공, 안젤리나 졸리가 조연같은 느낌입니다. 심지어 졸리는 대사도 별로 없어요 ㅋ 3 나올 듯... [@@youtub_tag-0@@] 감독: 요아킴 뢰닝 출연: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셸 파이퍼, 치웨텔 에지오프, 에드 스크레인 등 10/17 개봉 재밌나봐요? 이거 초등학생들이 봐도 될까? 1편이랑 딱히 다를거 없을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