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분인데 그걸 '온도차', '유팬무죄' 하면서 덬몰이하고 결국에는 만만한 아이돌 처팰거면 아이돌팬들 모인곳에서 의미가 있나 싶다 어차피 서로 폭탄돌리기밖에 더 되냐고 그알 보면서 반성하게 되네요. 사실 설리의 낯선 행동에 악플까지 달지는 않았지만 관종이라고 치부하기는 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주변에서 조심 시켜야하지 않나... 생각했고 꼰대가 싫고 태극기부대가 싫은데



성폭행 20프가 친족 성폭행이라네요 끈을 저리 방에 두는것도 진짜 독특하네요 그알 제보자 인스타에 아이유가 좋아요 누름 그알 듀스 김성재편 또 불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창모 글에 댓달다가 논란되는거 첨알았네요ㅋㅋㅋㅋ 두 청년 ...양준일과 스티브 법이 약해서 신정동 사건이 발생한겁니다 어제 스토브 위에 그알 떠있고



남 얘기가 아니네요. 친 엄마는 왜 안말린거죠? 문경십자가+포천매니큐어+엽기토끼+약촌오거리 이미 다본것들이지만 묶어서 한꺼번에 볼려니까 어후... 아버지란 이름의 성폭력 가해자를 벌해주십시오. 19살의 나이에 아버지의 성폭력과 폭행을 견디다 못해 대한민국을 떠난 딸이 17년 만에 죽을 각오를 하고 다시 돌아와 아직은 나의 조국인 대한민국에 간절히



일자리 만든다고 ? 그럼뭐하냐 ? 그 100배는 더 문닫는데 어설프게 아는것들이 꼭같은 편을 찍어내더라 그래도 전라도/광주 문재인 지지율 65%ㅎㄷㄷㄷ 이것도 모자라 일본 원정 취업간 청년 10만명중 전라도 출신 40%에 해당하는 약 4만명 현재 일본 현지관광 가이드 15만명 일본과 거래하던 중소기업 근로자 100만명 다 죽을맛인데 대깨문들은





해두면 된다. 전두환이를 비롯한 군인들은 코쟁이들이라고 하면 하느님 모시듯 하기 때문에 그들이 시민들과 함께 있는 한 도청을 향해서 총질은 못하게 될 것이고 협상은 우리에게 유리하게 돌아...(대학인의포럼기획단 1994, 152). 그러나 김창길 등 무기 반납을 호소하는 학생들과 시민들에게는 외국인 선교사들을 인질로 납치하자는 김현장이 간첩으로 보여 자칫 시민군들끼리 총질할지도 모를 만큼 분위기가 험악해졌다. 김현장이 전두환 관련 유언비어를





할 이유가 없다는 것과 오른손잡이인 김성재가 오른팔에 주사를 꽂았다는 것이 그 배경이었다. 특히 A씨가 김성재에게서 검출된 졸레틸50 한 병을 구매한 사실이 있고, 김성재에게 심한 집착을 보였다는 주변 진술에 따라 A씨는 유력 용의자로 지목됐다. 그러나 1심 재판부는 A씨에 무기징역을 선고했으나 2심, 3심에서는 무죄 판결을 받았다. 이후 '그알'은 지난 8월





뉴이스트 긴장한 거 보였는데 잘 되어서 너무 다행... 저런 꼰대들이 노동력을 착취하여 그알을 만들고 있다는 점 참 유감입니다 요즘 MBC가 잘하고 있는 것 OCN본대로 말하라..또 하네요?? 맨날 그알달릴때한번도 안봤는데 온에어때매 보는중 야 이거 까면 깔수록 그알이 쟤네 욕 덜먹게 편의 봐준 거 아니냐?ㅋㅋㅋㅋㅋ 불과몇시간전까지 까플일때도 이새끼들은 그알끝나고 뭐할까 그생각함 그알’ 30년 전 ‘이철규 의문사’ 밝힌다





처리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은 20억원으로 추산했다. 감염위험이 있는 의료기기나 각종 화학물질도 나왔다. 마을에 피해공장이 또 있었다. 1km 남짓 떨어진 곳에 또 다른 공장에 폐기물 5000톤이 나왔다. ‘폐기물 무단투기 사건’을 조사하던 경찰은 이 사건에 환경 기자가 연루됐다고 했다. 해당 사건은 명의만 빌려준 임대 계약자, 실제 계약을 한 주체, 폐기물을 모아온 사람 등이 조직적으로 벌인





라고 했다네요 그알이 경찰보다 나은듯 오늘도 범인잡은거나 마찬가지 ㄷㄷㄷ '그알' 음원사재기 가수 명단 공개한다. 이게 게시판이냐? 오늘자 그알 예고 그알 그냥 바로 사과하고 정정보도하겠다 했으면 이건은 조용히 지나가고 사재기 가수들에 초점 맞춰졌을텐데 흉악범들은 당근마켓이 흥해서 평화나라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그알 역대급 김성재편 이번엔 방송되나? 그알 끝나자마자 더쿠 ㅈㄴ



남자들 중에 범인인거 같습니다. 교수나 조교 등 실습을 자주하는 수의학과 특성상 같은 시간 같은 공간안에 오랜시간 있으면서 성추행이 일어났고 그걸 덮기위해 이윤희씨를 살해... 제 추리입니다. 높은 교수나 조교가 찾아왔고 다과 준다고 상꺼냈고 그 때 마취주사 투입되면서 가뜩이나 약한 상다리가 부러지고 그래서 범인은 아예 상다리 부러뜨려 상판만 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