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께하지 못했음. 원래 시나리오에서는 문광의 아버지 역할이었다고... 이부분이 아쉬운게 기생충에서 부모 자식간의 대물림이라는 주제가 중요한데 기택이 최하층으로 내려가고 기우는 아버지를 어떻게든 다시 세상으로 끌어올리고 싶었던 모습은 문광도 최하층으로 떨어져버린 아버지를 어떻게든 부양하고 빛으로 꺼내고 싶었으나 실패했던것의 연장선이었고 기택보다 한세대 앞서 사회에서 밀려났던 가장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았을까...



경운기 지나가는 장면, 감식반원도 변희봉처럼 넘어지는 장면 등 2. 괴물 괴물 출현으로 난리 난 상황에서의 합동 장례식 체육관 신.. 거기에서 배두나가 막 울부짖는 와중에 윗옷이 위로 올라 가서 맨살이 드러나자 아버지역으로 나온 변희봉이 자꾸 옷으로 맨살을 감추려는 장면 그리고 그 와중에 불법주차한 차량 좀 빼달라고 와서 소리 치는 경비원 등 =================== 이거 말고도 많이 있는데 일단 생각난 봉준호 감독의 특유의 유머 코드를 적어 봤네요. 1. 문재인 2. 이명박 3. 최종원 4. 윤문식 5. 송강호 6.





참 좋겠단 생각이 들긴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연기력은 무조건 되야하고!!! 송강호, 배두나, 변희봉, 최우식 같은 배우는 봉감독 눈에 쏙 들은 듯 합니다. 박소담의 경우 최우식과 비슷하게 생겨서 캐스팅됐다지만 원래 최우식 처럼 옥자에 캐스팅하려 했다가 넘 나이가 많아서 캔슬됐다죠? 봉준호 뇌리에 주욱 리스트가 있을텐데 봉준호 사단에 포함된 배우들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작품복은 있을 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마무리가 임팩트가 약해서 그렇지 못만든 영화가 아닙니다~ 재밌게 봤습니다 박해수가 연기 이정도였나. 슬기로운 감옥생활의 연기보다 일취월장했네요.. 박해수의 재발견 김응수 변희봉도 제 역할이고.. 양자물리학 보세요~ 이정도면 400만정도는 들었어야 했는데 제목이 문제였네. 검새의 비리가 나와서 시대에 맞기도 하고 같이한 작품이 많은데 왜 유독 저 배우분의 캐릭터





개인적으론 변희봉님과 뭔가 비오는날 밖에서 에피소드 있었을것같은데.. 췌장암 투병으로 아프셔서 출연 못하시니 스토리 통으로 연계 안시키고 바로 벨 누르는 씬으로 넘어간게 아닐까 하는 망상을;;... (스포 ) 문광 (가정부) 문광 아버지 (변희봉) 문광이 몸이 편찮은 아버지(변희봉)를 24시간 케어하기 위해서 효녀 모드로 아버지 모심. 송강호네에게 딸이 죽자 송강호 딸을 찌르면서 복수 사실.. 다른 가족들 놔두고 왜 박소담이 찔렸을까 하는 부분이 있었어요.. 한국정서로 보면.. 송강호네는 빌런 포지션 확고해지는.. // 변희봉씨가 원래 시나리오에 있었는데.. 투병중이라.. 빠지고.. 리스펰좌로



PS. 기생충으로 새롭게 발견된 박명훈이라는 배우에 대한 디스가 아니라 배우의 연령대가 바뀌면서 시나리오의 흐름이 바뀌게 되었을 것이고, 원래 캐스팅이었다면 이런 느낌이었을것 같다는 그런 상상을 해보는거 ㅎㅎㅎ 조여정 이선균은 첫타석 홈런이고 박해일 변희봉님은 아까울지도 배두나는 음... 이미 미국에서도 인지도 있겠-_-죠 ...근데 정말 봉준호 지역영화제 감독상 가나요 ㄷㄷㄷ



가정부가 한대 맞고 비오는날 벨 누른 이유가 있나요? (스포) (스포) 기생충 썰인데.. 설득력이 있네요. ㄷㄷ 기생충 지하실 인물이... 봉준호 감독 영화들의 특유의 유머 코드 몇장면 던질까 말까 노래 (50명 성대모사.ver) (스포) 기생충에서 변희봉이...? 변희봉씨가 기생충에 출연못한게 암 투병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었군요. 영화 양자물리학 재밌네요~ 누가 재미없다고 했어!! 봉준호 감독과 배우 변희봉 기생충, 리스펙 변희봉 할배, 박사장역에 김주혁 아들이 이순재 신구 변희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바로 봉준호 감독님의 페르소나 변희봉 선생님.....ㅠ 하필 유일하게 빠진 작품이 초대박이라니.... 배우 입장에선 감독 눈에 들면





이낙연 7. 안철수 8. 김성태 9. 김영철 10. 장범준 11. 허경영 12. 유해진 13. 박원순 14. 정재형 15. 김어준 16. 주진우 17. 루피 18. 크롱 19. 이선균 20. 김보성 21. 골룸 22. 임용수 23. 권성욱 24. 펭수 25. 박완규 26. 심슨 27. 한석규 28. 변희봉 29. 홍준표 30. 보이스웨어 31. 송새벽 32. 오광록 33. 신문선 34. 한준희 35. 김수미 36. 피글렛 37.



이세돌 38. 바비킴 39. 자이언티 40. 박지성 41. 유시민 42. 김원효 43. 김준현 44. 장첸 45. 장이수 46. 드라군 47. 하템 48. 질럿 49. 도올 50. 박찬호 타 커뮤에서 퍼와서 진위가 확실한진 모르겠지만 문광의 아버지로 등장하는 설정도 상당히 괜찮았겠네요. 똑같이 대만카스테라 하다 망했다라고 설정해도 큰 무리 없구요. (나이든 사람도 프렌차이즈하니) 다만 마지막 장면에서 문광의 아버지였다면 전투력(?)이 약해서 쉽게 제압당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고, 봉테일이 변희봉이 안된다고 캐릭터를 바꿀까?라는 생각도 들고 그렇네요. 기생충 시나리오집 보면 확실할텐데 주문한게 배송이 늦어져서



봉준호 수상에 이분이 젤 아쉬울듯.... 봉준호 감독 역시 배우에 대한 호불호가 확실한 거 같아요. 아들이 이순재 신구 변희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맞다! “옥자”가 있었지. 아나운서 출신 62년 경력 여배우 형들이랑 불굴이 만낫다 (봉감독 관련) 이선균 조여정은 첫타석 홈런친 느낌이고 마누라님과 기생충 캐스팅 if 이야기를 했는데 기생충에 나오지 않아 아쉬운 배우 기생충 미국 포스터를 보니 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