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 모 없지..?! 청룡영화제 크리스탈.jpg 청룡영화제 예상 ㅇㄱ) 지금 청룡영화하는데 티비에ㅋㅋㅋㅋㅋ 여우주연상 - 고아성('항거:유관순 이야기'), 김혜수('국가부도의 날'), 임윤아('엑시트'), 전도연('생일'), 조여정('기생충') 덬들아... 오늘 청룡 축하공연 우리만 하는거 아닌거 알아?! ㅇㄱ) 청룡영화제보는데 진짜 익숙한 배경이다.. 봉준호 감독의 청룡영화상 감독상





받아들였던 거 같다. 그래서 언제든지 그냥 버림받은, 언제라도 버림받을 수 있다 이런 마음으로 연기를 사랑했고, 그 사랑은 이뤄질 수 없다고 생각한 사랑이 제 원동력이었다. 이 상을 받았다고 사랑이 이뤄졌다고 생각하지 않겠다" 라고 했다. 그리고





AAA_베트남 191204 MAMA_일본 ㅠㅠ간만에 티비에서 얼굴 본다고 생각하니까 코끝이 찡해진다 오랜만에 보니까 반가운 것도 있고 이제 진짜 괜찮은거구나 싶고 진짜 너무 다행이야 당연히 시상식은 겨울에 하는거라 넘나 당연한 소리겠지만 오늘도 존나 추운데 여배우들 사진만 보는데 한기가 느껴짐.......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내내 수목극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백꽃 필 무렵'은 마지막회까지 따뜻함과 긴장감을 놓치지 않은 극 전개로 호평을 받았다. 아 근데 포스터 존나 시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거나 기다리는중인데 안뜨넹 ㅠㅠ 남주 송강호 여주 조여정 남조 박명훈 여조 이정은 남신 공명 여신 이재민





도전 4전 5기 나를 찾아줘 ..추천합니다. 생각해보면 청룡영화제 늘 겁나 추운날 하는거 같아 청룡영화제 세븐틴 축하무대함 [공식] 김우빈, 오늘(21일) 2년여만에 공식석상..청룡영화제 시상자 청룡영화제요 청룡영화제 축하무대 돌이 나가는거 어때???? 어제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조여정은.. 청룡영화제 설마 82년생김지영



송강호 가족들에 밀려서 3~4위일 것 같고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인물도 아니니 아무리 생각해도 조연 ㅠ.ㅠ 영화제에서 주/조연 기준은 보통 영화사 측에서 정하는 것으로 알고 있기는 한데... 분량이 많이 아쉽긴 하네요 이제 부터 보기 시작하는데 설마 받을일 없겠죠?





다수 한국영화 OST를 부를 예정이다.” .. 나 무묭이가 걱정하는건.. 뮤배님들 때는 반응 좋다가 우리 애들 나오면 싸늘해지는거 아닐지 ㅠㅠㅠ 제발 좋게 봐주세여ㅠㅠ 우리 쇼케생각나ㅠㅠ 로 청룡영화상 감독상을 받은 적이 있으나, 순수 한국어 작품으로 청룡영화제 감독상은 처음 2000년 청룡영화상 - 신인감독상 부문 2003년





청룡영화제 안보는 이유 오늘자 청룡영화제 얼굴대상(짤추가) 김우빈 청룡영화제 나온대 조여정만 몰랐던 이야기 청룡영화제 남,여우주연상.작품상 성지 마마무 청룡영화제 나도가끔 보러가는데 뭐하고있으세융 횽드라? 저는 청룡영화제틀어놓고 션한맥주한잔할라꼬예 191116 콘서트_자카르타(인도네시아) 191117 중국 아시안뮤직페스티벌(준휘, 명호 참석) 191119 중국 팬싸인회(칭다오) 191121 청룡영화제 축하무대 191123~191124 콘서트_방콕(태국) 191126





세상 사람들 다 아프지마 ㅜㅜㅜㅜㅜㅜ 감독상 만장일치 작품상 네티즌 1위가 엑시트? 남우주연상 조정석 / 여우주연상 전도연이 받을 뻔 청룡영화제가 조선일보 주관이라 자료공개도 저기서 ㄷㄷㄷ 나 진짜 조여정이 그렇게 연기를 잘하는지 몰랐음 ㅠㅠㅠㅠㅠ 이런거 좋아요 감독상 만장일치 작품상





하지만 이창동 감독은 해외에서 각종 상을 받아도 유독 청룡영화제 최우수작품상에 출품하지 않겠다고 자기 영화를 빼도록 요구로 긴 새월을 일관하고 있다. 멀리는 2002년 오아시스부터 최근 버닝까지. 청룡 영화제측은 2007년 밀양을 확실한 작품상과 감독상후보 예상으로 후보에 올렸지만 이창동감독의 이름을 삭제했다 감독이 강력하게 요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