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은 본인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캐릭터 ‘동백’을 제대로 살리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로부터 거대한 국가 비리를 추적하는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2위, 여말선초 혼란한 시대 속 사람들의 모습을 다룬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는 3위, 애증의 대상으로서의 가족을 그린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4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였다.



대한민국 최고 영화상으로 자리매김했다. 과연 올해에는 어떤 작품과 영화인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르꼬는 또라이에 총쏘고칼쓰고 설지환은 막장드에 세상착한역에 본나이보다 나이많은 역할이고 장사리는ㅋㅋㅋㅋㅋㅋㅋ 도토리 같이 생겼어ㅋㅋㅋㅋㅋ 백경은 기본이 짜증장착에 앞으로 나올것도있고 웨딩화보.........미친 이거 왜케





수 있을지 관심이다. ▶ 김혜준, 박지후, 박혜수, 이재인, 최수영…차기 '충무로 퀸' 집결 신인여우상 후보들 역시 만만치 않은 내공을 가진 '괴물 신예'로 면면이 화려하다. 김혜준(24)은 선배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 데뷔작인 '미성년'에서 활약했다. 무려 500대2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그는 '미성년'에서 아빠의 비밀 때문에 벌어진



양동작전으로 실시되어 양동작전으로서는 성공하였다. 사실상 미8군에게 떨어진 명령이었으나 바쁘다는 명분으로 작전명 174을 대한민국 학도병들에게 맡긴 것이다. 총 139명이 전사하고 92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772명 중 사망과 부상을 당한 학도병을 제외하면 모두 행방불명 상태이다. 인천 상륙 작전 이 성공한 후 고립된 학도병들을 구출하러 배를 보냈지만, 죽기 전까지 싸웠던 북한군(북한군



모험을 펼친다. 신인남우상 - 공명('극한직업'), 김성철('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박해수('양자물리학'), 박형식('배심원들'), 정해인('유열의 음악앨범') 누가 받을거같음? 알함에서 칼쓰고 총쏘고 장사리에서도 총 잘쏘는 병사로 나와서 총쏘고 고딩도 하고 배우역할도하고 그 배우역할이 재벌역할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 신인여우상 - 김혜준('미성년'), 박지후('벌새'), 박혜수('스윙키즈'), 이재인('사바하'), 최수영('걸캅스') ▲ 신인감독상 - 김보라('벌새'), 김윤석('미성년'), 이상근('엑시트'), 이옥섭('메기'), 이종언('생일') ▲ 각본상 - '국가부도의 날' '극한직업' '기생충' '벌새' '사바하' ▲ 촬영조명상 - '기생충' '봉오동 전투' '사바하' '스윙키즈' '엑시트' ▲ 편집상 - '극한직업' '기생충' '봉오동 전투' '스윙키즈' '엑시트' ▲ 음악상 -



곤란하게 만드는 마약반 막내 재훈으로 변신한 공명은 싱크로율 100%를 넘는 완벽한 캐릭터 소화로 1000만 관객을 배꼽잡게 만들었다. 연기 명문이라 손꼽히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출신의 김성철(28)도 청룡영화상을 빛낼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2017년





넘으며 2위를 차지했다. 이에 이번 주말에 1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3위는 8만 3425명의 관객을 동원한 '퍼펙트맨'이 차지했으며,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3만 632명을 모으며 4위에 올랐다. 영화 '조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삼각 희생자들에대한..... 감독제작자배우 시발것들...... 킬링타임용하다먼저죽는수가 생길지모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태어나서 힘든 것 모르고 살아가는 것이 다 조상님 덕분이기에 감사함을 다시 새기고 왔습니다. 남자친구는 전쟁 연출이 ‘라이언일병구하기’ 와 비슷하다고 하는데 전 라이언일병 안 봐서..ㅋㅋ 샤이니 불꽃 카리스마 민호군은 영화에 피해 끼치지 않게만 연기를 한 듯 싶고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